술 못 마시는 사람의 면접고민
글쓴이
- 2013.04.14. 13:34
- 1369
조만간 면접볼 곳이 있는데 제가 건강상 문제로 술을 한 잔도 하면 안돼요;;;
이런 체질 때문에 여간 불편했던게 아닌데 취업준비 하면서 처음으로 면접보러 가는 곳이라
거기에선 어떻게 대댭해야 할지 고민이 되네요.
한 두 잔 정도는 한다고 대답하는게 낫겠죠?;; 아예 못 마신다고 하는 것 보단...
좋은 답변이 떠오르시는 분은 헬프미~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참혹한 이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이고들빼기
김돼꽁?!?!ㅋㅋㅋ
0
0
참혹한 등골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관없엉
0
0
허약한 환삼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디 면접인지 몰겠지만
입사할때 건강검진 같은거 하지 않나요?
괜히 뻥카 쳤다 다된 밥에 재 떨어질지도 모르니 솔직하게 말하세요
술은 못마시지만 술자리가서 분위기 뛰우는건 기가막히다거나ㅋ
입사할때 건강검진 같은거 하지 않나요?
괜히 뻥카 쳤다 다된 밥에 재 떨어질지도 모르니 솔직하게 말하세요
술은 못마시지만 술자리가서 분위기 뛰우는건 기가막히다거나ㅋ
0
0
난폭한 찔레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찔레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러니 건강상 술 못먹는다는 말은 절대 하시면 안됩니당 ㅎㅎ
면접에서 허풍이.워낙많기때문에
술 정도의 거짓말은 해도될듯합니다 ㅎ
반병 마십니다 정도의.답변 ㅎㅎ 어짜피 면접관은 추후.우리가 일하면서 볼일 없어요 ㅎㅎ
지원분야가 "영업" 아닌 이상 술 잘 먹을필요도없고 요새 기업회식문화가많이바뀌어서 술 말고 스크린골프나 당구 잘치셔도 사랑받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