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3가 실행이 안되는게 고민
글쓴이
- 2013.04.14. 15:00
- 970
갑자기 어젯밤부터 V3 Lite가 실행되지않습니다ㅠㅠ
다시깔아봐도 안되네요ㅠㅠ 방법아시는분?
제가 컴맹이라서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뚱뚱한 생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생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lyacremovaltool 다운받아서 검사치료해보세요 아니면 v3 gamehack kill 로 해도 돼요~
0
0
점잖은 조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vira나 Avast 쓰세용
0
0
어설픈 끈끈이주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찰스성님
0
0
무례한 돌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돌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 저도 그랬거든요
V3가 실행되지 않을때 이렇게 검색하시면
위에분이 적어주신 v3 gamehack kill 이 아마 안철수 연구소?에서 다운받으실 수있어요
그걸 설치하면 새로 컴퓨터 시작되면서 검색을 하게될꺼에요
바이러스가 깔려서 v3가 실행되지 않은거에요
검색이 모두끝나고 치료하기 누르시고 나면 v3실행이 되실꺼에요
V3가 실행되지 않을때 이렇게 검색하시면
위에분이 적어주신 v3 gamehack kill 이 아마 안철수 연구소?에서 다운받으실 수있어요
그걸 설치하면 새로 컴퓨터 시작되면서 검색을 하게될꺼에요
바이러스가 깔려서 v3가 실행되지 않은거에요
검색이 모두끝나고 치료하기 누르시고 나면 v3실행이 되실꺼에요
0
0
자상한 매듭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마 백신 실행을 막는 바이러스나 악성코드가 깔리신 것 같네요. 안랩에서 v3 game 뭐시기 kill 써보세요.
0
0
자상한 깽깽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알약이랑 v3lite 만쓰면 컴터 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