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회계 김정교교수님 시험;; 글쓴이 2013.04.14. 16:03 1101 2 작년에 혹시 중간고사 서술형문제 뭐뭐나온지 아시는 분 있나요..?ㅠㅠ막상 공부하려니 넘 막막해서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빠른 풀협죽도 13.04.14. 16:58 서술형은 개념체계 파트가 나올거구 나머지는 예제 충실히푸세요 기말은 연습문제가 더 많이나올거구 0 0 빠른 풀협죽도 댓글 내용 복사 서술형은 개념체계 파트가 나올거구 나머지는 예제 충실히푸세요 기말은 연습문제가 더 많이나올거구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빠른 풀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3.04.14. 17:38 빠른 풀협죽도 ;ㅅ; 감사합니다 덕분에 공부할때 멘붕안오겠어요!!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ㅅ; 감사합니다 덕분에 공부할때 멘붕안오겠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나머지는 예제 충실히푸세요
기말은 연습문제가 더 많이나올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