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근처 배달되는 중국집 추천부탁해용
글쓴이
- 2013.04.14. 16:25
- 6740
탕수육 하나만 배달되는데면 더 좋구용
싸고 맛있는집 추천부탁드려요!!^_^
싸고 맛있는집 추천부탁드려요!!^_^
권한이 없습니다.
대일인가? 거기가 탕슉은 최고라던데요ㅎㅎ
0
0
황송한 금새우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금새우난
탕수육은 그냥 탕수육맛인디...다른집들이 너무 맛이 없어서 그런 것일뿐...ㅋㅋㅋ
0
0
명랑한 돌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탕슉 한개도 배달해줘요?
0
0
육중한 이삭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이삭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