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학용 계산기 추천부탁드립니다 형님들
글쓴이
- 2013.04.14. 20:14
- 2254
공학용 계산기 사려고합니다
MATLAB이라고 해야하나
3차연립방정식 까지 방정식3개 정도까지 계산되는거 필요합니다
가격 좀 낮고 성능괜찮은거
부산대 주변 어디서 어느제품 사면 좋을까요?
[배송시간때문에 인터넷으론 못살것같네여]
권한이 없습니다.
0
0
진실한 가락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Ti nspire cx or ti 89
0
0
치밀한 비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학용 계산기중 단연 최고는 요지부동 ti 89.
근데 가격이 좀 후덜덜해서 꿈의 계산기라고 볼 수 있죠... ㅎㅎ
그거 몇년전에는 되게 두꺼웠는데 요즘 새로나온 모델은 훨씬 얇고
컬러도 지원된다는 점 ㅎㅎ
근데 가격이 좀 후덜덜해서 꿈의 계산기라고 볼 수 있죠... ㅎㅎ
그거 몇년전에는 되게 두꺼웠는데 요즘 새로나온 모델은 훨씬 얇고
컬러도 지원된다는 점 ㅎㅎ
0
0
착잡한 솜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l9900사서 씁니당ㅇㅇ 이엘의경우 고차연립방정식 풀이지원하는데 복소수연립이안대여
근데인터넷검색해서 코딩하면 복소수 연립도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