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랑 친해지는 방법?
- 2013.04.14. 20:48
- 3218
중학교 고등학교 때 사람들이랑 어울리지 않고 (극소수 몇명 말고는..) 책보거나 공부한 탓에
막상 대학교를 오니 사람들이랑 어떻게 친해져야할지 모르겠어요.
동아리를 가면 대화는 많이하는데 동아리모임 외에는 만나지도 않고,
다른 모임도 마찬가지에요.
저는 모임할 때만이 아니라 평소에도 가끔 만나고 싶거든요.
일단 이거보다는, 사람들이랑 친해지는 방법을 모르겠어요.
동아리나 다른 모임에 꾸준히 참석하고 얘기는 하는데, 여기서 친구사이로 발전하려면
무엇을 어떻게 해야하나요?
평소에 카톡을 하고, 따로 약속을 잡아서 보고 그러나요? 무슨 이야기를 하나요.?
가끔 진짜 친구로 만들고 싶은 사람들이 있는데 친해지는 방법을 몰라서 놓친 경우가 너무 많아요.
도와주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먼저 약속을 잡으세요! 동아리 전에 밥을 항상 같이 먹자 하든지 커피라도 같이 마시자든지 해보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볼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생각이너무많앗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의 방법대로 하면 말이 좀 튼 사이가 될 것이고
그 이후 관심사가 같으면 좀 많이 친해지게 됩니다. or 공유하는 추억이 많아진다거나.
근데 이 2단계로 안 넘어가면 대학 졸업 후 걍 ㅂㅂ 됨 고딩 때 생각하심 될 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복숭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사에 진솔함이 느껴지고, 상대방의 말을 잘 들어준다면 좋은 사람들 많이 생길겁니다. 조급한 마음 갖지마시고 자주 만나게 되는 사람들한테 기쁨이 가득 담긴 인사한마디부터 시작해보세요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