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생활풍속사 서은미 교수님
글쓴이
- 2013.04.14. 22:17
- 1085
개강할때 내주신 과제를 이제서야하려니 마음이 급하네요.
제가 알기론 교재 1장을 읽고 감상문을 써내는거였는데 쓰다보니 분량 걱정이되서요.
분량 상관 없이 마구잡이로 쓰고 있었는데...분명히 정해주신 분량이 있었던 것 같아요 ㅠㅠ
다이어리에 써뒀다고 생각했는데 아무리 찾아도 없네요.
혹시 레포트 분량 아시는분 ㅠㅠㅠ 도와주세용!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