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외학생이 고3인데 공부랑 길이 안맞는듯
글쓴이
- 2013.04.14. 22:36
- 1709
착한데 뭐 공부고못하고 관심도없고 어중이떠중이 그런애예요. 공부에 효율이 음슴..
공부랑 길이 안맞는것 같은데 대학은 가고싶어하고.. 과외그만두는게 애한테ㄷ 좋을런지?
공부랑 길이 안맞는것 같은데 대학은 가고싶어하고.. 과외그만두는게 애한테ㄷ 좋을런지?
권한이 없습니다.
대학은 가고싶어하고.....ㅜㅜ 그럼 공부를해야지 이좌식아 ....ㅠㅠ 안타깝네요. 제 동생이 지금 딱 그짝인데 ㅋㅋ줄만 서면 들어갈슈있는 대학들어가서 등록금만 헌납할듯..
0
0
무거운 숙은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지한얘기가피료한데 아마안들을거에여 제과외학생도그랬어여
0
0
촉박한 복숭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복숭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손잡고 학교 하루 구경시켜주면 되게 좋을 것같아요. 대학교 탐방하고나면 생각이 많이 달라지는 애들도 있으니까요
1
0
친근한 들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들메나무
아... 다리 아플텐데...
1
0
멋진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 오로지 제 생각인데요
현실적으로 뭘 먹고살건지부터 물어보면서 자극시키는것도 좋지않을까요/
현실적으로 뭘 먹고살건지부터 물어보면서 자극시키는것도 좋지않을까요/
0
0
답답한 한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기싫은사람한테는 억지로 시키는게 더 고역임
0
0
의연한 조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