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격 고민....
글쓴이
- 2013.04.14. 23:10
- 1640
요즘 제 성격 때문에 너무 고민이에요.
사람 많은자리나 문자(카톡)으로 하는 대화에선 말도 많고
재밋다는 말도 많이 듣는데 1:1로 만나면 벙어리가 되어버립니다.
말한마디한마디 생각,계산을 많이 하고 해서
그런거 같아요.
사람 많은자리에선 다른사람 대화중에 무슨말할지 생각하다가 추임새나 .맞장구 같은거 툭툭 내뱉고 재밋는 화제 생각 나면 이야기 하면되는데
1:1에선 할말도 생각안나고 대화가계속 끊기니 무슨 말이라도 해야한단 생각.에 부담되서 재미없고 쓸데없는 소리나 하고있고....
여자만날때 단체모임에서 번호땀 -> 카톡 대화 까지는 순조롭고 상대도 호감을 가지고 있다는 생각이 드는데
따로 만나는 자리 몇번 가지면 발전이 없는 느낌??ㅠㅠ
이런 성격인거 고치는법이나 이런성격으로 살아가는 법이 뭐죠??
사람 많은자리나 문자(카톡)으로 하는 대화에선 말도 많고
재밋다는 말도 많이 듣는데 1:1로 만나면 벙어리가 되어버립니다.
말한마디한마디 생각,계산을 많이 하고 해서
그런거 같아요.
사람 많은자리에선 다른사람 대화중에 무슨말할지 생각하다가 추임새나 .맞장구 같은거 툭툭 내뱉고 재밋는 화제 생각 나면 이야기 하면되는데
1:1에선 할말도 생각안나고 대화가계속 끊기니 무슨 말이라도 해야한단 생각.에 부담되서 재미없고 쓸데없는 소리나 하고있고....
여자만날때 단체모임에서 번호땀 -> 카톡 대화 까지는 순조롭고 상대도 호감을 가지고 있다는 생각이 드는데
따로 만나는 자리 몇번 가지면 발전이 없는 느낌??ㅠㅠ
이런 성격인거 고치는법이나 이런성격으로 살아가는 법이 뭐죠??
권한이 없습니다.
1
0
한심한 은백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은백양
화젯거리가 떨어졋을때의 그 어색함이 너무 싫어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은백양
저도.. ㅜㅜ 1:1이 차라리 편해요 ㅜㅜ
0
0
어설픈 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1대1은 말잘하는데...
0
0
무좀걸린 노랑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노랑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일대일이 좋아요 ㅜㅜ 다수는 싫어
0
0
고고한 넉줄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 신경쓰려고해서 그런걸수도?
0
0
뛰어난 털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털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는 1:1일때만 재밌다고 하는데
많은 사람앞에선 무서운 사람ㅋㅋㅋㅋ큐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