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남자인데취업안되는게고민
- 2013.04.15. 07:30
- 3028
대외활동은없음
서류다떨어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가 전공공부 열심히 하신 편이시면 한국사자격증 하나만 따주시고(별로 안 어려움)
공기업 전공 필기시험 치는 쪽으로 지원하세요. 인적성 치는 곳은 좀 피하시고.
대외활동같은게 딸리시면 걍 사기업보다 이 쪽으로 지원하는게 오히려 더 유리할 수도 있을겁니다.
특히 학점이 4점대이시면 면접할 때도 좋아하십니다. (뭐 학점 높으면 오히려 취업에 불리하다느니 하는 이상한 소리가 시중에 돌아다니던데 개소리입니다ㅡㅡ;)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익 900 학점평타도 서류광탈이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외활동 하나도 안했어도 들어갈 사람은 잘 들어갑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히 스펙이라고 하는
학점, 어학점수는 어느정도만되면 별이득은 없고,
그뒤에 중요한게 자소서인데,
대외활동기록 봉사활동기록
이런거는 자소서에서 말하는 자신을 증명하는 정도로
필여한거에요..
뭐하나있으먄 합격
뭐하나 없으면 불합격 이런게 아니에요..
제생각에는
글쓴이분께서
종개원에서하는 서류클리닉
수리온캠프 이런거 해보시는게 도움이 될거같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연고 서성한 중경외시 이딴게 중요한 게 아니라..
자기 자신이 어떻게 살아왔냐가 중요한 거 모르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펙은 기본이면 되고... 나머진 대외활동....
일예로 예전에 알던 사람이 s그룹 면접에서 대외활동 한거 없다고... 그 흔한 동아리도 안했냐고.... 직접적으로 까이고 대학원이나 가라고ㄷ들었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