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좌석배정이 글쓴이 2013.04.15. 10:32 1181 2 어떻게되요? 시험기간은 계속 배정기로 배정안받고 알아서 빈 자리에 앉아야 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어리석은 율무 13.04.15. 11:09 시험기간 그런 거 상관없이 오후 6시 이후로는 자율 배석제라서 그냥 비어있는 자리 가서 앉으시면 되요. 그 이전에는 자리 배정 받으셔야되구요. 1 0 어리석은 율무 댓글 내용 복사 시험기간 그런 거 상관없이 오후 6시 이후로는 자율 배석제라서 그냥 비어있는 자리 가서 앉으시면 되요. 그 이전에는 자리 배정 받으셔야되구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어리석은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3.04.15. 16:24 어리석은 율무 아하 그렇군요! 오전에 좌석이 다 비었다고 나오길래 시험기간엔 아침부터 자율인가했네요ㅎㅎ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아하 그렇군요! 오전에 좌석이 다 비었다고 나오길래 시험기간엔 아침부터 자율인가했네요ㅎㅎ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어리석은 율무 13.04.15. 11:09 시험기간 그런 거 상관없이 오후 6시 이후로는 자율 배석제라서 그냥 비어있는 자리 가서 앉으시면 되요. 그 이전에는 자리 배정 받으셔야되구요. 1 0
시험기간 그런 거 상관없이 오후 6시 이후로는 자율 배석제라서 그냥 비어있는 자리 가서 앉으시면 되요. 그 이전에는 자리 배정 받으셔야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