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학병원 혜택 문의 글쓴이 2013.04.15. 14:44 1283 1 등록금 고지서 낼 때 의료회비? 안냈는데... 가족분이 병원 입원할 일이 있는데 할인이 가능한가요 ?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민망한 푸크시아 13.04.15. 18:55 그거 당사자만 해당되는걸로알고있고, 돈안내면 안됨 0 0 민망한 푸크시아 댓글 내용 복사 그거 당사자만 해당되는걸로알고있고, 돈안내면 안됨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민망한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