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장날라왔는디요...
글쓴이
- 2013.04.15. 18:51
- 1307
13학번임다
근뎅 12월 3일 입영일이라 2학기를 못할거가태요
그래서 그 부대 그대로 미룰수는 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3
수줍은 금새우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금새우난
우리가 아니라 북한을 탓해야죠ㅇㅇ
0
0
엄격한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부대 그대도는 안되요. 운좋게 미뤘는데 그 부대가 있으면 모를까
0
0
귀여운 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장이라길래 구속영장인지 알았네.
2
0
귀여운 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아마 취소하고 내년걸로 다시 신청해야될걸요...?
0
0
촉촉한 참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다시 신청해도 그 부대 다시 꽂아준다는 보장도 없습니다.... 뺑뺑이라서요...
0
0
촉촉한 참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53사면 정말정말 꿀인뎅
0
0
무거운 사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사철나무
나 53사단 가는데 ㅋㅋㅋㅋㅋㅋ
0
0
정중한 금사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금사철
난 예비군 53사로가는데
0
0
때리고싶은 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차나무
53가면 3번째주 그니까 다른 기수들 3번째주도 좋고 암튼 3번째주 밤에는 무조건 불교로 ㄱㄱㄱ 뮤비틀어주고 햄버거나 피자 돌림
0
0
무거운 사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사철나무
남자라면 전방이제 !
0
0
명랑한 단풍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싫다 군대. 잘났다 남한증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