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도 글쓴이 2013.04.15. 22:10 1131 2 건도 시험기간에 예약해서 자리잡고 공부 해야하나요 ㅠ ㅠ ? 연장하면서?????????가르처주세용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흐뭇한 가래나무 13.04.15. 22:12 예약이라는 개념이 뭔지...잘 모르겠네요ㅎ자리를 찍고 공부하시면 됩니다. 연장시간 맞춰서 연장하시면 되고요 0 0 흐뭇한 가래나무 댓글 내용 복사 예약이라는 개념이 뭔지...잘 모르겠네요ㅎ자리를 찍고 공부하시면 됩니다. 연장시간 맞춰서 연장하시면 되고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흐뭇한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3.04.15. 22:42 흐뭇한 가래나무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자리를 찍고 공부하시면 됩니다. 연장시간 맞춰서 연장하시면 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