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탓인지. 자꾸 소름이 돋아요.
글쓴이
- 2013.04.15. 22:56
- 4523
스킨십이라기에도 뭣한,
그냥 다니다가 지하철이나 버스에 사람 많아서 스치는거나
나이 터울 큰 친동생이 와서 앵기는 거 조차도
온몸에 소름이 돋아요.
... 왜이러죠
결벽증은 아니에요
방은 개판으로 어질러 놓고도 잘만 사는데요.
그냥 제몸에 제3자의 체온이 느껴지는게 싫어요.
원래도 제 주도가 아닌 스킨십을(대상이 누가 됐든) 달가워하진 않았는데
좀 심해졌어요.
스트레스 받을 일들이 많아서 그런가 ㅠㅠ
어쩌면 좋죠ㅠㅠ
요새 어쩔 땐 못참고 대놓고 짜증내놓고 돌아서선 정상의 범주가 아닌가 하는 생각도 하고요.
이래가지고 연애는 꿈도 못꾸겠네요 하...
권한이 없습니다.
소룸에서 끝나시나요? 죽을까봐 불안해하는 증상 있는 저두 산답니다 ㅎㅎ 힘내세여 스트레스 안 받는게 중요해요. 컨트롤!
0
0
아픈 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 스트레스 많이 받으시나봐요 좀 쉬세요
0
0
외로운 시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으믈편하게가지세요
0
0
날씬한 부처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부자극에 극도로 민감해서 그런거 아닐까요? 가끔 씨끄러운 소리나 갑작스런 충격음에도 소름이 선다거나 그러지않나요? 윗분들 말대로 심신이 지쳐보입니다. 맛있는거 좀 드시고 집에서 푹쉬세요. spa도 좀하시구요
0
0
난폭한 칠엽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