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입준비하면우째됨? 아싸? 학점망?
글쓴이
- 2013.04.16. 00:02
- 2973
제곧내
권한이 없습니다.
0
0
때리고싶은 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강아지풀
아.. 질문을 제대로이해못햇네요 ㅎㅎㅎ;;
0
0
때리고싶은 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나 반수나 편입이나 아무래도 제대로 할려면 아싸테크탈수밖에
0
0
슬픈 히아신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안하는게 낫다. 부산대에서 편입할려면 끽 해야 고대 편입인데 메리트가 그렇게 큰건 아니잖아(편입해서 들어갔을때의 푸대접 감안). 대신 실패 확률과 실패시 잃는건 엄청나고.
0
0
날렵한 리기다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관리를 얼마나 잘 하느냐에 따라 다르죠
근데 그만큼 편입하고싶으면 공부하는거고 아싸되는거두려우면 그냥 학교 다니세요
근데 그만큼 편입하고싶으면 공부하는거고 아싸되는거두려우면 그냥 학교 다니세요
0
0
점잖은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반인지 학사인지요
일반이시면 가실 학교정보검색해서 전공이랑 기초준비하셔야하고
학사면 면접만 준비잘하시면될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