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가 터질것 같은게 고민
글쓴이
- 2013.04.16. 00:04
- 1425
저녁에 참치김치찌개와 삼치구이로 밥을 먹고,
후식으로 바나나와 쑥떡을 먹고,
좀전에 맥주 500짜리 캔과 닭강정 6천원짜리 박스를 먹었더니,
배가 터질것 같네요 ㅡㅡㅋ
먹으면 안된다는 걸 알지만, 심란한 마음을 주체할 길이 없어 쳐묵쳐묵했더니,
남는건 이 불쾌한 만복감 밖에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먹는게 남는겁니다
0
0
유쾌한 금새우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으로 배출!
0
0
재미있는 창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만드는기계!
0
0
적나라한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
0
0
납작한 왕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괜차나염
0
0
다친 낙우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당신이누군지알것같아
0
0
불쌍한 금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닭강정 6000원짜리 그 구 정문 치킨집에서 파는 건가요? 맛있나요? 양은? 알려주세염 뿌잉
0
0
머리좋은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럽다. 돈없는 자취생은 영양섭취가 안되서 맨날 배고픔 ㅜ
0
0
때리고싶은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