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외활동같은거...흑
글쓴이
- 2013.04.16. 11:03
- 1351
대외활동같은 스펙 좀 있어야할거같아서 지원은해놨는데
이게 경쟁률이 어마어마하네요....몇백대 1이런것도 있다고하니..
도대체 어떻게해야 대외활동좀 할수잇을까요??
이렇게 경쟁률빡센거말고는 없는건가요??ㅠㅠ
조언좀 해주세요..해주심 에이쁠뜨실겁니당 흑흑ㅠㅠ
이게 경쟁률이 어마어마하네요....몇백대 1이런것도 있다고하니..
도대체 어떻게해야 대외활동좀 할수잇을까요??
이렇게 경쟁률빡센거말고는 없는건가요??ㅠㅠ
조언좀 해주세요..해주심 에이쁠뜨실겁니당 흑흑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날씬한 꽃며느리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가 나아갈 길에 맞는 대외활동을 작은거부터 시작하는게 더 중요해요!! 아무리 경쟁률 세고 많은 지원이 나오는 대외활동이라도 결국 취업할때 자소서 쓰다보면 다 버리게 되더라구요....그리고 원체 대외활동이 많다보니 일단 쓰면 붙는 대외활동도 은근 많아요!! 그 안에서 뭘 보여주고 뭘 했느냐가 중요한거죠
0
0
활달한 돌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달한 돌가시나무
일단쓰면 붙는 대외활동은 어디서 알수있나요? ㅠㅠ좀 알려주심 안대나요??ㅠ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좋고 편한건 서로할려고 해서 구하기힘듬
0
0
정중한 미국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본 봉사활동 ㅡ 해외봉사활동 ㅡ 공모전 ㅡ워킹홀리데이 등을 추천드려요
0
0
납작한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원서 성실하게쓰기
계속 두드리다보면 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