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졸업요건
글쓴이
- 2013.04.16. 11:58
- 2949
과마다 다르지만 대개 700선이던데
이거 충족 못시키면 졸업못하나요?
영어성적 필요없는 과라서 4년내내 토익 생각도 않고 있었는데다가
지금 고시준비중인데 졸업못하나 걱정되네요
누구한테물어보기도 부끄럽고*-_-*
시험준비보다 토익먼저 준비해야하나요ㅜㅜ
이거 충족 못시키면 졸업못하나요?
영어성적 필요없는 과라서 4년내내 토익 생각도 않고 있었는데다가
지금 고시준비중인데 졸업못하나 걱정되네요
누구한테물어보기도 부끄럽고*-_-*
시험준비보다 토익먼저 준비해야하나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과사에 얼마냐고 물어보세요 ㅋㅋ
0
0
쌀쌀한 둥굴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쌀한 둥굴레
얼마인지는 아는데 그거 충족못하면 졸업못하나 싶어서요ㅜㅜ
토익공부할 시간적 여유가 없어요ㅜㅜ
토익공부할 시간적 여유가 없어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등학교때 모의고사 어느정도 보셨길래..700은 노력하면 금방 만들거예요
과사에 졸업요건 확인해보시구요
과사에 졸업요건 확인해보시구요
0
0
착잡한 붉은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붉은토끼풀
700어려울것같지는 않은데 시험준비중이라 토익공부할 여력이 없네요ㅜ
토익진작할걸....ㅜㅜ
토익진작할걸....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업안돼요...토익 없으심졸업영어도 돈주고 들어야하는데..10~20만원대로 기억. 그것도 셤통과해야 졸업가능해요.
700은 영어 기본쫌 있으시면 금방해요ㅎ
700은 영어 기본쫌 있으시면 금방해요ㅎ
0
0
꼴찌 달리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꼴찌 달리아
오 대체과정이 있나요? 알아봐야겠네요!
원하던 답변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원하던 답변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 고시 준비하시는지 모르겠는데
요즘 고시 치룰 수 있는 자격요건 자체에 토익 700이 달려있지 않나요?
사시나 CPA같은 경우는 토익 700 안되면 아예 못 치는데
요즘 고시 치룰 수 있는 자격요건 자체에 토익 700이 달려있지 않나요?
사시나 CPA같은 경우는 토익 700 안되면 아예 못 치는데
0
0
무례한 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례한 싸리
임용쳐요ㅜㅜ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공인영어성적 제출없는 고시도있나요
0
0
바쁜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쁜 꽈리
생각해보니까 그렇네요
0
0
멍한 홀아비꽃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홀아비꽃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후배가 대학원간다고 토익안만들어서 대체수업 들었는데요... 엄청납니다 강의시간이 ㅎㄷㄷ 그시간 1/3 만써도 700받을듯요.....
0
0
늠름한 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시준비하신다면 시간 아까울거에요 저녁시간 거의 다쓰더라고요 언교에 문의해보세요
0
0
늠름한 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과는 그런거없음
0
0
멍한 홀아비꽃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홀아비꽃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임용은 시험이죠
0
0
털많은 물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물억새
임용도 국가고시거든요....-_-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