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회계 김정교 교수님 스타일...
글쓴이
- 2013.04.16. 13:56
- 1318
연습뮨제만 풀어라는 분들도있고 예제를 풀어라는 분들도 있는데
어디에 비중을 둬야할지 모르겠어요ㅠㅠ
뭘 풀어야하죠?ㅠㅠ
어디에 비중을 둬야할지 모르겠어요ㅠㅠ
뭘 풀어야하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둘다.. 레알
0
0
천재 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습문제에서만 나오는줄 알았는데 예제에서도 시험문제 그대로 나와서 개멘붕한적있음
숙제한다고 연습문제는 한번쯤 다 보니 결국 예제가 변별력을 가를듯
숙제한다고 연습문제는 한번쯤 다 보니 결국 예제가 변별력을 가를듯
1
0
게으른 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간때 예제
기말때 연습문제
보통 이패턴이엇는데
걍 다보셈
기말때 연습문제
보통 이패턴이엇는데
걍 다보셈
0
0
유별난 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이 수업시간에 제낀 거 제외하고
예제, 연습문제 2회독 정도 하면 A+ 떡친다. 회계 딸리는 애들이 은근 많아서 이 정도만 해도 충분 ㅇㅇ...
교수님도 애들이 잘 못 따라오는 거 감안해서 문제도 별로 어려운 거 안 낸다.
내 생각에 cpa 준비생들이 성적받기 제일 쉬운 수업이 김정교 교수님 수업같음 -.-
0
0
무거운 흰괭이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흰괭이눈
감사합니다ㅋㅋ 근데 이론문제도 나온다던대 이론문지는 어떻게 나오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안나옴
0
0
부자 브룬펠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브룬펠시아
교수님께서 직접 1/3은 이론 나머지는 계산문제라고 하셨는데 낚시인가요 그럼..?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ㄴㄴ 이론 문제 교수님이 나온다고 할 때는 무조건 나온다.
이론문제 대비방법은
연습문제에 있는 이론문제 위주로 공부해라. (설마 개정되었다고 없어진 건 아니지?)
그니까 연습문제 이론 답지 2회독 정도 하고 시험 전날 때 함 더 읽어주면 걍 써질끼다.
물론 교수님이 스킵한거는 제외하고 읽어야겠지... 이래서 교수님 수업이 중요한 거임 ㅇㅇ...
0
0
무거운 흰괭이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흰괭이눈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