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과학대 여학우 졸업생분들 취업준비 잘 되고 계세요?
글쓴이
- 2013.04.16. 14:35
- 1153
제곧내 그대로입니다 ^^
취업스터디를 하고있지만 마음이 많이 불안하네요.
처음엔 다른 시험준비한다고 스펙쌓기를 제대로 못해서 고학년 올라온 막바지부터 한창 준비중입니다.
그러면서 자소서도 내는 중이고 상경계도 아니라서 고민도 많고...
주변에 취업성공하시거나 준비하시는 분들 소식 좀 공유해주시면 안될까요?
대기업 성공하신 분들 계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