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희롱 대자보 결국 뉴스 떳네요...
글쓴이
- 2013.04.16. 14:52
- 3218
제발 이런걸로 학교 이름 그만 떳으면...
http://m.news.nate.com/view/20130416n18254?list=edit&cate=tot
http://m.news.nate.com/view/20130416n18254?list=edit&cate=tot
권한이 없습니다.
제기럴 우리학교 근래뉴스중 좋은게 거의 없네 ㅡㅡ
0
0
다친 흰괭이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8명이나...미쳤네요 그냥 퇴학하지...
1
0
정중한 대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ㅡㅡ 방금 다음 들어갔는데 메인에 떠있네요 ㅡㅡ
근데... 덧글들이 부산대 그래도 좋다는 덧글들??
0
0
다친 흰괭이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쩌네
0
0
촉촉한 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댓글 수준이..네이버나 다음이나 진흙탕이네요
어쨌든 우리학교 안좋은일만 계속 일어나네요ㅜ
어쨌든 우리학교 안좋은일만 계속 일어나네요ㅜ
0
0
처절한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