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 차별하지 않는 스쿼시장 없을까요?
- 2013.04.16. 16:58
- 3264
남자분들은 대충 아시겠지만 스쿼시장이나 스포츠 시설 어디를 가도 대부분 남자 강사님들이 많으신데...
이 분들이 보통 여자들한테 지나치게 친절하고 남자들은 사실상 방치 시키는 경우가 많다는거 아실거에요...
뭐 여자들이 운동을 잘 못하고 남자들은 운동감각이 좋아서라는 식으로 얼버무리긴 하는데...
솔직히 남자들도 운동신경 안좋은 사람 많고 같은 돈 내고 차별받으면서 가고 싶지는 않거든요.
그런데 경암체육관 가려고 지난글 보기로 검색하다보니 마이피누에 한 넉달 전에 어떤 사람이 올린 글 보니까 거기 강사님도 여자를 너무 좋아하고 여자들한테만 잘 가르쳐준다고 하시더군요;;;
대충 학교 근처에서 경암체육관이랑 금정스포렉스 정도 있는거 같은데...
경암체육관은 요새 강사님 어떠신지 궁금하고요. 금정스포렉스는 어떤지 궁금합니다.
학교 근처에서 남녀 구분하지 않고 공평하게 착실하게 가르쳐주시는 스쿼시 강사님 있는 곳으로 추천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는 나도 남자라서 카더라 통신이네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실에서는 그런곳 잘없죠 오히려 잘해주면서 친해져서 따로 만나서 술한잔하고 분위기 무르익으면 떡치겠죠
상호합의하에 말이죠^^ 이게 더 현실성이 있네요
무슨 가당찮은 망상을... 실제로 목격하거나 전해들은게 있거나 당해봤다거나 해봤다거나 그런 경험이 있으신지?
야동 얼른 끊으시길 추천해드립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가 여자를 가르친다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 회원은 여자 트레이너한테...여자 회원은 남자 트레이너한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암 스쿼시는 절대 가지마세요 차별 완전 심합니다. 진짜 하다가 빡치는줄..
다른곳은 안다녀봐서 모르겠어요. 스쿼시 자체는 되게 재밌는 운동같은데 강사가 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