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비관 글쓴이 2013.04.16. 21:12 956 1 A동은 대학원생들이고 B동은 학부생있는 관인가요? 아님 그냥 대체적으로 그런건지 아예안그런지 궁금하네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나약한 눈개승마 13.04.16. 22:12 네! 원칙적으로 그렇습니다. 몇몇 예외경우를 제외하면요~ 0 0 나약한 눈개승마 댓글 내용 복사 네! 원칙적으로 그렇습니다. 몇몇 예외경우를 제외하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나약한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