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부전공 신청하려는데요.. 글쓴이 2017.08.02. 00:42 870 2 성적 3.5만 되면 바로 부전공되는건가요?? 곧 다가올 수강신청때매 검수기간같은거 있으면 좀 그를까바서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무심한 하늘나리 17.08.02. 01:20 넹 바로 돼요! 1 0 무심한 하늘나리 댓글 내용 복사 넹 바로 돼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무심한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무심한 하늘나리 17.08.02. 01:20 넹 바로 돼요! 1 0 무심한 하늘나리 댓글 내용 복사 넹 바로 돼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무심한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