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열...
글쓴이
- 2013.04.16. 23:15
- 1008
하....힘들게 1열 잡았드만
청소한다고 나가라니!!!!!!!!!
그러므로 퇴근ㅎㅎ..
원래이렇게 예고없이들이닥치나요ㅜㅜ?
아 궁금한거!!! 남아있는짐은 다치워버리나요?
청소한다고 나가라니!!!!!!!!!
그러므로 퇴근ㅎㅎ..
원래이렇게 예고없이들이닥치나요ㅜㅜ?
아 궁금한거!!! 남아있는짐은 다치워버리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도서관 처음 오시나봐요~ 중앙도서관 1열람실은 24시간 개방으로 새벽에 자리독점을 방지하기위해 예고없이 11시에 자리정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놔둔 짐은 캐비넷에 보관하며 귀중품은 도자위실로 찾아가시면 됩니다
0
0
싸늘한 큰꽃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타이밍이네
0
0
예쁜 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