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카페 @_@
글쓴이
- 2013.04.17. 02:22
- 1928
정문(이왕이면 엔씨쪽!)에 잇는 카페중에
9시에 여는카페있나요?.?
보통 10시오픈이 많은걸로 아는데
노스나 자스민 같은데 혹시 9시에 여나요ㅠ_ㅠ
9시에 여는카페있나요?.?
보통 10시오픈이 많은걸로 아는데
노스나 자스민 같은데 혹시 9시에 여나요ㅠ_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엔씨 오픈이 열시정도부터니깐 티니위니는..
0
0
촉박한 구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문 노스가 8시정도에 여는거 같던데요.
9시 수업 들어가기전에 몇번 테이크아웃한 적 있어요 ㅎㅎ
9시 수업 들어가기전에 몇번 테이크아웃한 적 있어요 ㅎㅎ
0
0
활달한 타래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뺑드프랑스 8시에 오픈이구여 티니위니는 백화점 내에 위치해있어서 백화점 오픈 시간인 10시 반에 맞춰서 오픈할거에요~
0
0
냉철한 백당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스 항공관 뒤에꺼 여덟시반 오픈
그리고 자스민은 일곱시반에가도
뭐해줘야겠제? 이러면서 해주셔요
그리고 더 일찍은 롯데리아ㄱㄱ
그리고 자스민은 일곱시반에가도
뭐해줘야겠제? 이러면서 해주셔요
그리고 더 일찍은 롯데리아ㄱㄱ
0
0
황송한 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커빌
0
0
깜찍한 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혹시 머그앤허그랑 엔씨 티니위니카페 오픈시간아시는분도 좀 알려주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