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뜩이나 중도 자리없는데 제발 ..
글쓴이
- 2013.04.17. 03:25
- 2835
중도1층 자리없어서
사람들 몇명씩이나 서서 두리번거리고 어슬렁 거리는데
저도 두리번두리번 거리고있었어요.
어떤 사람 일어나는듯해서,
앉으려고 갔어요
근데
바로 옆에 사람이
노트한권 떡 하니 올려버리네요
한두번이 아니네요 다른사람들도 다 그래...
부산대님들 제발 ..........예의점..ㅠㅠ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치워버려요 씨x
0
0
난쟁이 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쟁이 비름
찢어버려요 씨x
0
0
냉정한 헛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트를 툭쳐버리고 앉아버리세요 시험기간에도 그런 무개념이있다니 ㅉㅉㅉ
0
0
똥마려운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윗층도 그럽니다
저녁쯤되서 자리뜨니까 바로 의자에 가방올려놓는꼴이란..
저녁쯤되서 자리뜨니까 바로 의자에 가방올려놓는꼴이란..
0
0
깜찍한 털진득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라버려요 씨X
0
0
특이한 숙은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세에 주인이 어딧노 빈집같이 해놓으면 점령하시오
0
0
잘생긴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걍 치우고 앉아요ㅎㅎ
주인오면 아 이자리세요?자리가 없어서..ㅎㅎ하면
주인도 아넹ㅎㅎ하든데용
그리고 전 다른 빈자리로 이동~물론 이분은 사람이 좋아서일수도 있겠지만..
빈자리에 급하면 걍 앉아요ㅋㅋ그렇게 얼굴붉히지않을수도 있어요~~
주인오면 아 이자리세요?자리가 없어서..ㅎㅎ하면
주인도 아넹ㅎㅎ하든데용
그리고 전 다른 빈자리로 이동~물론 이분은 사람이 좋아서일수도 있겠지만..
빈자리에 급하면 걍 앉아요ㅋㅋ그렇게 얼굴붉히지않을수도 있어요~~
0
0
현명한 도깨비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도깨비고비
머리 좋으신데요 ㅋ
0
0
과감한 가시오갈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그런거 있으면 바로 들어서 "주인이세요?" 이러고 손에쥐어주고 앉아요.
0
0
과감한 방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노트는
선물이라는 게
함정ㅋ
선물이라는 게
함정ㅋ
0
0
해박한 명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너좀
0
0
적나라한 환삼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