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가면 계속 눈에 띄는 분만 계속 보임
글쓴이
- 2013.04.17. 12:40
- 2021
반짝이 이런건 아닌데
계속 보다보니 정이 듦 -_-;;
계속 보다보니 정이 듦 -_-;;
권한이 없습니다.
사랑해..
0
0
멍청한 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마
미안해..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아요 ㅋㅋㅋ 중도 밖에서 마주쳤을때 아는 사람인줄알고 인사할뻔했어요 ㅋㅋ
0
0
우아한 벽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벽오동
저도 수업시간 같이듣는분 중도에서 인사하다가 민망했던 기억이...
0
0
친근한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벽오동
저도 물뜨다가 갑자기 아는얼굴이 보여서 순간 멍~하면서 계속 쳐다봤는데 순간 깨닳았어요..ㅠ
0
0
우수한 큰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갑습니다
0
0
뚱뚱한 좀깨잎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좀깨잎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