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대기업취업 학점 마지노선이 얼마까지일까요?
- 2013.04.17. 13:47
- 4295
취업깡패인 기계과라 크게걱정은 안하는데 4학년되니깐 쫌 신경쓰이네여
저정도면되겟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된다는게 상대적인거구요. 3.2만 넘어도 웬만한 곳은 다가요.
이점대들은 운이거나 다른 무기가 있는거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안좋다고 무조건논건아니죠 요즘세상에ㅣ학교공부만하는 열심히한다고 만사가아니잖아요
님이 생각도못한 활동햇다면요? 그냥물어본글에 좀 공격적으로 반응하시네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각도 못한 활동이 뭔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바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쪽이 공부를 너무 소홀히 하는거 아닌가요?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