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면 에너지 소비 더 많이하나요?
글쓴이
- 2013.04.17. 14:10
- 1067
열나고 감기인데 ..
계속 배가고파서요..
아프면 에너지소비가 더 많나요.?
어느정도 많나요...
생물과 학도여러분 알려주새요..
계속 배가고파서요..
아프면 에너지소비가 더 많나요.?
어느정도 많나요...
생물과 학도여러분 알려주새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힘좋은 영춘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열도 있겠고 항원을 처리하기 위해 항체도 만들어 내야되니 그냥 있을때 보다 에너지 소비는 더 되겠지요
0
0
황송한 이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몸을 지키려고 에너지 더 씀
0
0
억쎈 새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소모라는 측면에선 맞는 말이긴 한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