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영작공부하는데, 도무지 해결안되는 몇 부분때문에 고민
글쓴이
- 2013.04.17. 16:49
- 1398
전치사 사용법
관사의 사용법
가산불가산 구분
이것들이 도무지 해결이 안되서 고민..
동사 쓰는건 각동사마다 사용하는 방식 모루는거 나올때마다
공책에 필기해서 외우고있는데.. 이게 맞는 방법인지도 모르겠고 ㅠ
저것들은 너무 안되서 고민..
권한이 없습니다.
혹시 진리관 독서실입니까
0
0
무거운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법은 들입다 외우는거보단 원서읽고 미드나 영화보고 하면서 하니까 자연스래 외우짐
0
0
정중한 쪽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법은 책으로 공부하면 더 헷갈려요..암기 과목이 아니니까;;
뇌가 그 문법에 익숙해질때까지 위에 쪽동백나무님 처럼 미드나 원서 읽는게 나아요;; 저도 그렇게 해서 문법 감으로 푸는데;;;ㅋㅋㅋ 해리포터 죽어라 읽었죠ㅋㅋㅋ
뇌가 그 문법에 익숙해질때까지 위에 쪽동백나무님 처럼 미드나 원서 읽는게 나아요;; 저도 그렇게 해서 문법 감으로 푸는데;;;ㅋㅋㅋ 해리포터 죽어라 읽었죠ㅋㅋㅋ
0
0
날씬한 큰꽃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