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자보사건 여성분들 질문이요
글쓴이
- 2013.04.17. 17:20
- 2548
금정에서 밥먹다가 여학우분들이 이야기하는걸 어쩌다 듣게되었는데 대자보사건에 대해 이야기 하거라구요
그런데 충격적인게 아니 땐 굴뚝에 연기날까 이러면서 여자나 남자나 같은놈이라는 말을 하던데...
전 그 말 듣고 완전 멘붕이었는데 다른 여학우분들도 그렇게 생각하는가요?
그런데 충격적인게 아니 땐 굴뚝에 연기날까 이러면서 여자나 남자나 같은놈이라는 말을 하던데...
전 그 말 듣고 완전 멘붕이었는데 다른 여학우분들도 그렇게 생각하는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6
0
착실한 자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해자가 아홉명인데 금마가 미친눔이지 무습 아니땐굴뚝?
5
0
참혹한 큰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마다 다 똑같은 생각하는건 아니잖아요?
1
2
깔끔한 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아니요.. 대자보 오늘봤는데 여자분들의 피해와 수치심이 심각하고 소문이 사실이 아닌데 너무 억울해서 센터까지 가신거 아닐까 생각됩니다.
0
0
침울한 부겐빌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부겐빌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해자가 많다보니 사실 그 사람이 하는 말 아무도 안믿었을거에요^^
0
0
무거운 가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땐굴뚝이라니ㅋㅋㅋㅋㅋㅋ 남자가 얼마나 쓰레기면 센터까지 가서 해결하셨을까 싶던데요ㅋㅋㅋㅋㅋㅋ
4
0
유쾌한 쥐오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내 그 분은 도대체 무슨ㅋㅋㅋ
전혀안그래요.
무조건 둘다 잘못이라는 생각은 정말 안좋은건데..휴ㅠ
전혀안그래요.
무조건 둘다 잘못이라는 생각은 정말 안좋은건데..휴ㅠ
1
0
해박한 때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데서 중도적 입장은 둘 다 잘못이라는게 아니라 가만히 입 닫고 있는건데...
0
1
행복한 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닥나무
왜 비추죠 잘 모르는 거에 대해선 조용히 있으란 말인데
혹시 뭐든 뒷담 잘 하는 분이신가요 댓글이라도 달아주시죠
혹시 뭐든 뒷담 잘 하는 분이신가요 댓글이라도 달아주시죠
0
0
행복한 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행이네요...전 그말듣고 울학교 여학생들은 다 그런가 하고 좀 씁쓸했었는데..암튼 우리 여러분 차카게 살아요 ㅋㅋㅋ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 모르면 조용히있는게 답임
2
1
짜릿한 계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 여기서 왈가왈부해봤자 먼 영향력이 있는것도 아니고
0
1
짜릿한 계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디 쳐짜를년들이네^^
0
0
코피나는 참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니요..만약 한명한테만 그랬다면 그렇다고 생각할 수 있었을지도 모르겠는데, 피해자가 많으니까 그런생각은 안들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