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픽 공부해보신분들 보시기에.. 오픽학원이나 인강이 필요할까요?
글쓴이
- 2013.04.17. 20:52
- 1228
지금 해커스 오픽책을사서
해커스 인강을 보고있는데,
아직 얼마안봐서 그런지
인강볼 필요가 없는거같아요;;
그냥 책만 혼자봐도 괜찮을거같은데
다른분들보시기엔 어떤가요?
나중에 필요한 부분이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부를 하고 시험을 치고..부족하다 싶으면 그때부터 하는거죠 뭐.
목표점수가 안나온다거나. 아님 더 올리고싶다거나.
솔직히 오픽정도는 독학으로 충분하다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