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행님들
글쓴이
- 2013.04.17. 21:46
- 1572
저 전화기2학년 학부생인데요
취직준비하시는분들은 보통 뭐뭐 준비하시나요 ?
자격증 ? 대외활동? 봉사 ?
애들하는말이 다 달라서 ... 누구는 걍 학점에 영어점수만 쫌 잇으면된다 이러고 누구는 뭐 공기업갈라믄 기사잇으면 좋다 이러고 .. 또 누구는 요새는 학점 너무높아도 안좋다면서 봉사활ㄷㅇ이나 대외활동같은게 더 중요하다 그러고 ...
잘 아시는분들 답변 남겨주시면 정말 감사하겟습니다
모두들 중간고사 대박나시길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0
0
힘쎈 끈끈이주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기업 - 학점,영어(토익+말하기성적)만 있어도됨. 물론 공모전이나 수상 경험,대외활동도 +
공기업 - 학점,영어(거의 토익)+(쌍)기사있으면 됨. 기사 없이도 가기도 함, 공모전,수상경험,대외활동 쓸모없음
공기업 - 학점,영어(거의 토익)+(쌍)기사있으면 됨. 기사 없이도 가기도 함, 공모전,수상경험,대외활동 쓸모없음
0
0
난쟁이 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 보는 기업(성적증명서 갖고 오라구 하는 곳)은 무조건 학점 높을수록 좋음...
단 예외적으로 한국전력같이 아예 학벌조차 안 보는 곳은 제외
단 예외적으로 한국전력같이 아예 학벌조차 안 보는 곳은 제외
0
0
똥마려운 편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봉사같은거 대가바라고 하지마세요. 별로 쳐주지도않음.
그리고 학점관리랑 영어 해놓으세요 3학년때 딱 맞춰놔야 편함.
토스 or 오픽이랑 토익
그리고 나머지 대외 활동은 하면 좋음. 근데 감당하는선에서해야지
그거한다고 전공까지 버리면 망.
그리고 학점관리랑 영어 해놓으세요 3학년때 딱 맞춰놔야 편함.
토스 or 오픽이랑 토익
그리고 나머지 대외 활동은 하면 좋음. 근데 감당하는선에서해야지
그거한다고 전공까지 버리면 망.
0
0
저렴한 등골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화이팅
0
0
태연한 수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학점 너무 높아도 안좋다 그건 뜬소문이고 개소리.
대학원을가도 따라다니는게 학부성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