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만 먹으면 잠와요....ㅠㅠ
글쓴이
- 2013.04.17. 22:32
- 2385
봄이라서 그런가....
식곤증이 자주 오네요
점심먹고나서 오후수업들으면 졸리고
저녁먹고나면 졸리고....힝
식곤증이 자주 오네요
점심먹고나서 오후수업들으면 졸리고
저녁먹고나면 졸리고....힝
권한이 없습니다.
전 잠에서 깨자마자 잠옵니다. 어떻게 하나요? ㅜㅜ
0
0
유별난 새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별난 새콩
방금도 저녁먹고 잠들어서 이제 일어났어요ㅠ.ㅠ 아 난몰라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탄수화물을 많이 드시면 잠오는건 당연한 현상입니다.
식사량을 조금 줄이시면 긍정적인 효과를 보실수 있으실듯
식사량을 조금 줄이시면 긍정적인 효과를 보실수 있으실듯
0
0
생생한 애기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애기메꽃
자기가 먹어야하는 양보다 많이 먹어서 그런걸까요?
ㅠㅠ 감사합니당
ㅠㅠ 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그래서 오늘 저녁 굶었어요 ㅠ
0
0
바보 개구리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먹지 마세요
0
0
따듯한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푸크시아
안먹고 어케살아여ㅠㅠ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정 그러시면 하루한끼 드세요 전 하루 한끼만 먹어요 ㅋㅋ
0
0
따듯한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푸크시아
헉 안그래도 해골인데 한끼먹어도 될까요..ㅠㅠ
저녁? 점심? 어떤 식사로 한끼드세요???
저녁? 점심? 어떤 식사로 한끼드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일1식 저희같은 등산을 매일 해야하는 부대생들에겐 절대비추입니다 차라리 소식을 하는걸 추천드려요
0
0
돈많은 칠엽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많은 칠엽수
그쵸....안그래도 단대가 꼭대기에잇는데....ㅠㅠ 소식해야겟네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은 다그래요 저는 일찍먹고 수업전에 30분정도 자요
0
0
처절한 쇠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쇠비름
전 안그러다가 요즘 갑자기 심해졌어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과가서 간 검사 한 번 받아보세요! 피곤은 간 때문이야~
0
0
청결한 거제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맨날잠온다
0
0
과감한 가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