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대애들...
글쓴이
- 2017.08.05. 14:46
- 1369
왜케 우물안 개구리들일까요?? 정작 시위해야할 사대생들은 공부에 치여서 시위도 못하는데 참 철이 없고 이기적이라고 밖에 생각이 안드네요
혜택도 1학기당 1호봉 올라가는 말도 안되는 혜택받고 있고 남교사는 예비군도 1년에 8시간 받고 방학있고 월급도 나오는데다 경쟁률 해봣자 2대1 겨우나오는데.
교대생들 좋게 봤는데 이번에 완전히 실망했네요
혜택도 1학기당 1호봉 올라가는 말도 안되는 혜택받고 있고 남교사는 예비군도 1년에 8시간 받고 방학있고 월급도 나오는데다 경쟁률 해봣자 2대1 겨우나오는데.
교대생들 좋게 봤는데 이번에 완전히 실망했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초딩들 가르치는거 배우다보니 사고방식도 초딩이 된듯
1
1
침착한 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랑 별 관계없는 교대 쓸데없이 까지 말고
우리학교 각 학과 각 위치에서 맡은 공부 일 열심히 하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얼핏 보니 교육부에선가 서울교육감인가 정확히 모르겠지만 교원수급 정책에 실패했다고 직접 말했다던데요 국가 정책 측에서 실패한 거니 교대생들은 반발할 만하다고 생각되기도 하네요 잘은 모르겠지만.
우리 학교에 초등교육과가 있는 것도 아니고 어찌보면 아무 상관 없는 교댄데 우리 커뮤니티에 끌고 올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우리학교 각 학과 각 위치에서 맡은 공부 일 열심히 하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얼핏 보니 교육부에선가 서울교육감인가 정확히 모르겠지만 교원수급 정책에 실패했다고 직접 말했다던데요 국가 정책 측에서 실패한 거니 교대생들은 반발할 만하다고 생각되기도 하네요 잘은 모르겠지만.
우리 학교에 초등교육과가 있는 것도 아니고 어찌보면 아무 상관 없는 교댄데 우리 커뮤니티에 끌고 올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0
0
상냥한 새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새콩
왜 우리랑 상관이없다는거죠?? 저들 다 임용한다면 그 재원은 결국 우리들의 세금 아닌가요??
3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제 듀얼교사제한답니다 ㅎㅎ 결국 한국식 떼법이 또 승리
0
0
불쌍한 당종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학기당 1호봉?? 알고있는것과 다른데 정확한가요?
0
1
특이한 가막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