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과?분들도와주세요..ㅠㅠ전기회로공식?입니다
글쓴이
- 2013.04.18. 00:31
- 1314
RLC회로에서 I=e^(-Rt/L)[인테그랄(E/L)e^(Rt /L) dt + c] = E/R + ce(-Rt/L)
이 공식자체가 갑툭튀했는데...
LI'+RI=E 에서 어떻게 나오는지 도무지 모르겠어요.....
그냥 외워야하나요?? 혹시 아시는 분 자비를 베풀어주세요!!
이 공식자체가 갑툭튀했는데...
LI'+RI=E 에서 어떻게 나오는지 도무지 모르겠어요.....
그냥 외워야하나요?? 혹시 아시는 분 자비를 베풀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바쁜 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I가 시간에 따라 변하므로 실제로는 I(t)가 되겠습니다. 그리고 I'은 dI/dt로 바꾸고 미분방정식을 풀면 저 공식이 갑툭튀하겠습니다.끄읏
0
0
천재 함박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구 어떻게 푸는진 아는데 식이 안나와서요.... 아무튼 댓글 감사함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건걍수학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