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도 몇시에 닫나요?
글쓴이
- 2013.04.18. 01:07
- 923
9시라고 알고있는데..한 45분쯤 되도 그냥 있는사람들이 있더라구용..
권한이 없습니다.
9시 다되가면 비틀즈노래가 흘러나오는 거시에엿>_<!!@@@@!
0
0
의젓한 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보리
아 헐 글쿠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항상 40분쯤 나가다가 오늘 첨으로 좀 뒤에 나갔는데...
전 첨에 어떤 미친인간 내지는 미친 단대가 시험기간에 노래를 틀고 %#$^(*$($&#%?> 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첨에 어떤 미친인간 내지는 미친 단대가 시험기간에 노래를 틀고 %#$^(*$($&#%?> 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시맞음
0
0
화려한 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