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에서 휴대폰 충전기와 배터리를 잃어버린게 고민
글쓴이
- 2013.04.18. 04:08
- 1363
배터리 충전하려고 꽃아뒀더니 누가 충전기랑 배터리를 통째로 가져가 버렸어요
하아..
이제는 나오지도 않는 선사시대 유물급 휴대폰의 배터리인데 왜 가져가는 걸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별 그지 같은놈들이 다...중고등학교도 아니고 부산대 울타리내에서 일어나는 일이라니 말이 안나옵니다.
0
0
사랑스러운 털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양아치네 양아치. 꼭 현장에서 범인 잡으면 절도로 쳐넣으시기 바랍니다. 심심찮은 위로 건넵니다.
0
0
흐뭇한 진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ctv
0
0
진실한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터리 하나 살 여유가 없어 훔치다니... 삶도 인성도 거지인 분이시네요
0
0
병걸린 무스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랜드시프
0
0
고고한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