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구스메뉴추천
글쓴이
- 2013.04.18. 09:43
- 3115
오늘 처음 먹는건데 메뉴 추천좀 해주세요ㅋㅋ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그냥봉구스밥버거도맛잇구용 치즈제육도짱짱맛잇어염..ㅎㅎ 칭구가 돈까스는먹지말라규하더라구용ㅋ ㅋㅋ 점심시간에줄진짜길듯.. 빨리가서드새용 ㅋㅋ
0
0
날렵한 램스이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봉구스버거 자체에 김치가들어가기때문에 짠메뉴는비추해요 ㅎㅎ 스팸먹었다가 너무 짰던기억이ㅠㅠ
0
0
찌질한 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팸치즈가 그거맛있던데요ㅋㅋㅋㅋㅋ
1
0
똑똑한 자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똑한 자귀풀
맛있어요 스팸치즈
0
0
날렵한 후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 맛집임
0
0
무심한 흰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앙대 먹지망 ㅜㅜ
0
0
억쎈 노랑어리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