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사례연구 월수 15:00안강식교수님수업 !!!
글쓴이
- 2013.04.18. 09:55
- 1089
제가 행정사례연구수업을 못들어가서 그런데 시험언제치는지아시나요?ㅠㅠ
그리고 혹시 시험찝어준거 있나요? 아시는분 가르쳐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리고 혹시 시험찝어준거 있나요? 아시는분 가르쳐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ㅠ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