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영문독해 과제를 까먹었어요 ㅜ
글쓴이
- 2013.04.18. 12:16
- 1080
고급영문독해 과제가 어떻게 되는건가요??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밑도끝도 없는 질문이네여.. 어느 교수인지 몇분반인지도 없을뿐더러 과제를 어떻게 되냐고 묻는건 뭘 알려달라는건지...
0
0
불쌍한 차이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차이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차이브
아.. 008분반 오영진 교수님 수업인데..
각 Unit별로 단어 20개 이상 뭐 해라는건 기억나는데 뭘 해라는지 기억이 안나요 ㅜ
각 Unit별로 단어 20개 이상 뭐 해라는건 기억나는데 뭘 해라는지 기억이 안나요 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