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수12시 미시경제학 시험 언제 치나요?
글쓴이
- 2013.04.18. 12:22
- 894
사정이 있어서 이번주에 수업을 못가서 그런데요 ㅠㅠ
김경필교수님 미시경제 시험 언제 치나요??
혹시 범위도 같이 알 수 있을까요..
혼자 듣느라 어디 물어볼 곳이 없네요 ㅠㅠ 도와주세요
김경필교수님 미시경제 시험 언제 치나요??
혹시 범위도 같이 알 수 있을까요..
혼자 듣느라 어디 물어볼 곳이 없네요 ㅠㅠ 도와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수요일 치고 범위는 교수님께서 건너뛰신 부분 빼고 수업한데까지입니다 8과 대체탄력성까지 했구요
1
0
바보 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ㅠ 시험 강의실은 원래 강의실 그대로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따로 얘기 안하셔서 맞을겁니다ㅋ
0
0
바보 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현호색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ㅠㅠ 시험 잘 치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님도 건승하세요ㅋㅋ
0
0
바보 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