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에 아저씨들 때문에 고민
글쓴이
- 2013.04.18. 13:57
- 2776
저는 남구도서관에서 공부하는데요 정말 어이없는 아저씨들이 너무 많네요.
이틀전에는 공부하고 있는데 열람실안에서 전화받는 아저씨도 있더군요. 한 삼분을 통화하는데 정말 어이가 없어서 중딩들도 벙쪄서 쳐다보드라구요.
또 어떤분은 껌과 가래끓는 소리를 얼마나 환상적으로 내주시는지....휴 참자 참아....
이틀전에는 공부하고 있는데 열람실안에서 전화받는 아저씨도 있더군요. 한 삼분을 통화하는데 정말 어이가 없어서 중딩들도 벙쪄서 쳐다보드라구요.
또 어떤분은 껌과 가래끓는 소리를 얼마나 환상적으로 내주시는지....휴 참자 참아....
권한이 없습니다.
공공도서관이 다 그렇죠 뭐 ㅜㅜ; 전 명장도서관인데 여기도 아저씨들 마찬가지에요~ ㅋㅋ
0
0
정중한 가지복수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가지복수초
어 저도 명장동거주생인데
고딩동창이나 옆학교나그렇겠네여 반가워라
고딩동창이나 옆학교나그렇겠네여 반가워라
0
0
어리석은 피소스테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가지복수초
저도 방학때 명장도서관 다녔었는데 열람실안에서 아줌마랑 아가씨가 쌍욕하면서 싸우시데요ㅋㅋㅋㅋ 그래도 남녀 열람실 구분있어서 좋아요ㅋ
0
0
다친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니 그 나이 먹도록 직장 못다니고 도서관에서 취업공부하는 거죠 ㅡㅡㅋㅋ
0
3
난쟁이 뚱딴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쟁이 뚱딴지
일반화최고시네여
0
0
어리석은 피소스테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리석은 피소스테기아
감사합니다 최고라는 소리 들어보니 필링 굳~
0
0
난쟁이 뚱딴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정도서관은 남 여 성인 이렇게 3개층으로 나눠져잇어서 학교도서관보다 완전 조용해요 돌아다니지도 않고
0
0
적나라한 잔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저도 동네도서관 열람실에서 공부하는데 그런사람들 많아요...특히 안에서 전화통화는 주로 아저씨들이 아무생각없이 하구요. 중고딩 여자애들은 지들끼리 떠들다가 가고 맞은편에 앉은 남고딩은 문제집펴놓고 폰만 만지다가 집에가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근 대학 대딩들은 커플끼리와서 책 올려놓고 한시간씩 놀다오구요. 전 두시간에 한번씩 그들을 관찰하고 피누를 눈팅합니다ㅡㅜㅋㅋㅋ
0
0
찬란한 천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천일홍
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상냥한 꽃다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꽃다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개념은 무시가상책
0
0
건방진 벌깨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