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목 9시 중국의역사와문화 시험이요 ㅜㅜ
글쓴이
- 2013.04.18. 15:10
- 859
오늘 늦잠 잔다고 수업을 못 들어갔는데 ㅜㅜ
혹시 오늘 수업 시간에 출석 부르시던가요? ㅜㅜ
오늘 수업 뭐 했는지 시험 관련된 거 아시는 분 가르쳐주시면 시험 끝나고 제가 긴단하게 커피라도 사드릴게요 ㅜㅜ
혹시 오늘 수업 시간에 출석 부르시던가요? ㅜㅜ
오늘 수업 뭐 했는지 시험 관련된 거 아시는 분 가르쳐주시면 시험 끝나고 제가 긴단하게 커피라도 사드릴게요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