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1차신청자중에서 국장2유형 입금되신분 있어요? 글쓴이 2013.04.18. 16:11 1328 1 1유형은 저~번에 입금됬고 2유형은 선발완료까지 되어 있는데 언제 입금될까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침울한 산뽕나무 13.04.18. 16:29 2유형은 저도 아직입니다..... 0 0 침울한 산뽕나무 댓글 내용 복사 2유형은 저도 아직입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침울한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