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경대는 5년간 외국기업으로부터 거액 장학금 받는다던데
글쓴이
- 2013.04.18. 16:16
- 1991
우리학교는 어디에 구걸할 만한데도 없는건가요? 정말 기업에서 부산대한테 장학금 기부한다는 기사를 본적이 없네요. 있다면 송금조 회장 110억원 강탈사건밖에 생각이 안 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기업 장학금은 많을텐데요 학과 공지사항 같은데도 많이 나오구요
1
0
포근한 극락조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엔 부경대생이 열폭하러왔나
0
0
천재 램스이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관 짓는데 기업 후원이 억단위
0
0
포근한 극락조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경대보다 많이 받으면 받았지 적게 안받아요
0
0
유쾌한 쉬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인과만...
0
0
고고한 홍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좋은 선례를 남겨서 과연 누가 기부할지
0
0
유쾌한 숙은처녀치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숙은처녀치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인이 그런 정보를 못찾는거나
본인이 그런데 지원 못할정도로 못났거나
울학교학생이 아니라 정보를 못찾는듯
어제부터 불특정몇몇이 울학교 까내릴려고 용쓰네
0
1
까다로운 백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업에서 지원하는 돈이 얼마나 많은데...
0
0
멍한 느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