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침좀 작게 합시다
글쓴이
- 2013.04.18. 17:15
- 1878
4열람인데 여학우분이 기침 너무 자주 크게 하셔서
집중이 안되네요
집중이 안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슬픈 사위질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사위질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ㅜㅜ 어쩜 좋어 ㅠ
0
0
정겨운 불두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숨을 쉬지 맙시다
0
0
어리석은 우단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는 해야겠고 감기는 걸렸고 기침은 못참겠고 미안은 하고 욕은 듣고있고
0
0
유쾌한 느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기걸리면 가기 미안하죠 ㅋㅋ
0
0
화려한 흰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가요??
0
0
일등 홑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꿀물 대접해드림??
0
0
슬픈 산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안합니다
0
0
냉철한 꽃개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아진짜웃기네 ㅋㅋㅋ방음기각칸마다 설치하거나 감기걸린 사람은오지마여라고하지요 ㅋㅋㅋㅋㅋㅋ
0
1
창백한 변산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 생각이 짧으시네
0
0
게으른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은방울꽃
어떤점에서 말씀인가요?
생각좀하게 지적좀 해주세요
생각좀하게 지적좀 해주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은방울꽃
아닙니다, 제 생각이 짧았던거 같네요 댓글이 경솔했어요 죄송합니다.
0
0
게으른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누군지 알겠다 ㅋㅋㅋㅋㅋㅋㅋ 방학때부터 유난했어요ㅋㅋㅋ
0
0
겸손한 사마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식 있겠지.
0
0
어두운 미나리아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침은 상관없는데 제발 입 막고 하시면 소리가 거의 안나요. 손으로 입을 막는게 아니라 팔뚝으로 입을 막고하는게 기침할때 매너예요. 제발 다들 지켜줬으면.. 막 아무 대책없이 그냥 하시는분 있는데 공부하다가 깜짝깜짝 놀랍니다.
0
0
정겨운 달리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침이 나오는걸 어쩌라고요 ㅋㅋㅋ따뜻한물이라도 갖다주든가ㅡㅡ
0
0
사랑스러운 뱀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뱀고사리
제가 잔기침이면 여기에 글적을만큼 그랬겠습니까
아주 목에 낀 걸걸한 가래를 다 뽑아낼듯이 20초에 한번씩 하니까 이러죠
아주 목에 낀 걸걸한 가래를 다 뽑아낼듯이 20초에 한번씩 하니까 이러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이 댓글보고 빵 터진건 나밖에 없는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사랑스러운 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지로 막으면 좋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