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군 버스 신청하는거 말인데요.. 글쓴이 2013.04.18. 17:53 1044 2 http://uwcms.pusan.ac.kr/user/60160b/index.action ㄴ요기서 하면 되나요? 그리고 아직 신청받는거 시작안했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황송한 매화나무 13.04.18. 18:04 넹 0 0 황송한 매화나무 댓글 내용 복사 넹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황송한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3.04.18. 18:41 황송한 매화나무 고맙습니다 ㅠ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고맙습니다 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